2021. 9. 2. 19:07ㆍ케이스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들고 온 주제는 아이패드 에어 4세대애플 정품 폴리오 케이스 리뷰입니다. 제목이 길죠. 얼마 전에 아이패드 에어 4세대를 구입하고 케이스를 알아볼 때 처음에는 정품을 고려하지 않았지만 여차저차하다보니 정품을 구입하게 됐습니다. 어쨌든 시작하죠!
먼저, 저는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애플 공홈 정가는 99,000원이지만 쿠팡에서 할인도 하고 그래서 69,300원에 구입했습니다.
리뷰 시작하죠!
일단 전체적인 느낌은 ‘역시 정품이다’ 였습니다. 케이스 질감이나 마감 등이 다른 서드파티 케이스들에 비해 훨씬 깔끔하고 훌륭했습니다. (근데 사실 그래도 99,000원은 좀..) 그리고 디자인 역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입니다. 저는 네이비 색상으로 구입하였는데, 색상 자체도 정말 예쁘고 스카이블루 색과도 조합이 좋았습니다. 아, 하나 빼먹은 게 있는데 핸드폰의 정품 케이스도 그렇듯이 안 쪽이 부드러운 소재로 되어있어서 기기에 손상이 가지 않는 것도 좋았습니다.
그러나 단점도 있었습니다. 보통의 끼우는 방식 케이스들은 옆면을 보호해주지만 마그네틱 방식으로 붙는 케이스이다 보니 옆면을 보호해주지 못 한다는 것이 좀 아쉽더군요. 그래서 2주 만에 옆면이 약간 찍혔습니다.
이렇게 아이패드 에어4 애플 정품 폴리오 케이스 리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7만원(쿠팡 가격) 값어치는 하는 것 같습니다. 무슨 케이스를 살 지 고민이시고 예산에 여유가 있다면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